여대생 알바의 장 '키스방' 이를 어째 < 사회 < 기사본문 대전일보


성매매를 암시하는 그림과 문구를 전단에서 모두 빼고, 이름도 키스방에서 ‘뽀뽀방’ ‘뽀뽀뽀’ 등으로 바꾼 것이죠. 김태형 밀리의 서재 콘텐츠사업본부장은 “원천 IP 확보와 미스터리 장르 작가 발굴을 위해 쌤앤파커스와 함께 진행한 이번 공모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기자는 실제 단속에 걸렸던 키스방의 영업 유무를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를 찾았다. 경찰에 단속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키스방은 정상 운영되고 있었다. 이를 두고 서울시 마포구 모 키스방 관계자(이하 a관계자)는 “당초 키스방이 국내에 입성했을 때의 취지와는 다른 움직임에 걱정이 앞선다. 순수키스만을 즐기는 문화로 자리 잡기를 바랐는데 홈페이지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여성 매니저들의 의상이나 행동이 점점 파격적으로 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업소의 홈페이지에는 “명문대 교환학생으로 유학 온 엘리트 여대생” 등과 같은 여성 종업원 16명의 소개 글이 올라와 있다. 주로 20대 초반으로 알려진 여성 종업원들은 유명 걸그룹 멤버 등의 이름을 가명으로 쓰며 활동했다. 3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KISS OF LIFE의 첫 번째 프로필 영상에서는 첫 번째 멤버 나띠가 LP판을 재생하며 흘러나오는 멜로디에 맞춰 캠코더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프리칸 리듬의 중독적인 사운드에 맞춰 뉴트로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한 나띠는 자유로움과 시크함을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컴백 하루 전인 6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그는 “나이 33살, 97㎏ 대머리 청년”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직업도 백수다. 정상적인 경로로 여성과 사귀는 건 불가능하다”고 했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을 ‘30대, 97㎏ 탈모자’라고 소개한 남성은 키스방이 불법인지 여부를 경찰에 확인했다. 게시물 알림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그는 "경기장에 응원 와주시는 팬들이 많아졌고, 연습장에서도 많이 알아봐주신다"면서 "평소에 사복을 입고 돌아다녀도 사진, 사인 요청이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다"며 멋쩍게 웃었다.


나한테 거짓말 하기 싫어서 솔직하게 이야기한거라고 해. 경찰 관계자는 "키스방을 방문한 50여 명에 대한 조사도 마친 상황"이라며,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주완산경찰서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키스방 업주 A씨와 종업원 등 7명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중이다. 1심 결과를 인정할 수 없다는 경찰과 사건을 지휘한 검찰은 상급심의 판단을 받아본다는 계획입니다. 만약 다시 재판이 열리게 된다면 법원이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지켜보겠습니다. 또 풍속영업규제법은 "사전 또는 사후 영장을 받아야 한다는 취지를 규정하고 있지 않다"며 "오히려 경찰에게 폭넓은 출입 및 검사 권한을 부여한 것이 입법자의 입법 취지로 보아야 할 여지가 있다"는 주장을 펼쳤습니다.


가맹 전에는 온갖 ‘사탕발림’을 늘어놓았지만 실제 창업을 한 뒤에는 ‘나 몰라라’ 한다는 것. 특히 이러한 일이 있었음에도 그가 무려 100여 군데의 키스방을 개업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직업이 ‘현직 PD’라는 것도 적지 않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해 처음 등장한 키스방은 다른 업소와 달리 입맞춤만 허용한다고 선전하며 곳곳에서 성업중이다.


또한 위반업소에 대해서는 재영업행위를 하지 못하도록 업소폐쇄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단속 과정에서 해당 업소가 성매수자들의 휴대전화 번호와 업소 방문일시, 종업원, 금액 등 민감정보를 수집한 뒤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이 정보를 동종업체들끼리 공유한 사실도 확인됐다. 파일에 저장된 고객 정보는 현재까지 확인된 것만 9300여건이다. A씨는 단속을 피하기 위해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주민등록증과 명함을 요구하고, 폐쇄회로TV까지 설치해 외부를 감시하는 등 철저한 보안 속에서 운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분이 불분명한 고객은 받지 않았는데, 이런 보안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도 매일 50명꼴로 손님이 찾아온 것으로 파악됐다.


그녀의 복귀는 곧 자신이 사회에서 제대로 적응하지 못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유해 업소들이 등하굣길 하루에 두 번씩 아이들에게 주기적으로 노출되는 게 좋지 않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당연한 일입니다. 당국에서 안이하게 생각하다 보니까 유해업소들이 규제를 피해 많이 생겼다고 봅니다." 10여분 정도 기다리자 어림잡아 170cm가 넘는 20대 중반 여성이 쟁반을 든 채 들어왔다.


5분 뒤 속옷 차림에 남성 와이셔츠만 입은 아찔한 의상의 B 씨가 들어왔다. 그는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단골손님에게는 손님의 요구에 따라 키스 수위를 넘길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일이 힘들지 않으냐"라고 묻자 "이렇게 편하게 큰돈을 벌 수 있는데 좀 더 빨리 시작하지 못한 게 후회스럽다"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실장에게 묻자 “우리 업소는 손님이 원하는 속옷을 입고 나온다”며 “1만원만 더 내면 세일러복, 간호사복, 비키니 등 손님이 원하는 복장을 입는다”고 귀띔했다. 그리고 그녀는 키스방 수칙에 대한 상세한 설명 후 자리를 피했다.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거나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여대생들과 직장 여성들이 키스 아르바이트에 나서고 있지만 정작 관련당국은 법적용이 애매하다고 밝히고 있다. 최근 경찰의 성매매 집결지 단속으로 유사 성행위가 버젓이 성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대놓고 광고까지 있어 경찰의 단속이 요구되고 있다.


현재 부산지역에는 30여 곳이 성업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A씨가 운영한 업소는 과거 술집 간판을 그대로 사용했지만 실은 유사성행위 등이 이뤄지는 이른바 ‘키스방’이었다. 지난 5~6월 수서경찰서에는 “성매매 업소가 운영 중이다”라는 112 신고가 집중 접수됐다고 한다.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선 경찰은 해당 업소를 방문한 손님들이 남긴 인터넷 후기에서 성매매 암시 단어가 포함돼있는 걸 확인했다. 인터넷 광고를 보고 성매매 업소와는 다르다는 생각에서다. 실제 키스방 여성 매니저들에 따르면 호기심에 키스방에 오는 고등학생들이 간혹 있다고 한다.

강남 가라오케 오피 강남 가라오케 오피 분당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